본문 바로가기
리뷰

수원애경백화점 맛집 :: 한솔냉면 & 비빔냉면, 물냉면, 왕만두 리뷰/주차정보

by 공룡능선 2023. 7. 23.
728x90
반응형
728x170

친구와 애경백화점에 쇼핑 갔습니다.

한솔냉면에 들렸어요. 

저는 비빔냉면을 친구는 물냉면을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만두를 한 접시 먹었습니다.

맛과 분위기 리뷰합니다.

 

 

한솔비빔냉면

 

저는 애경백화점에 가면 냉면이 먹고 싶어서 6층에 올라갔는데요. 

식사 때를 지나서 가서인지 손님이 적어서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여름에는 역시 냉면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한솔냉면

 

주소 :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주차 : 애경백화점 주차장이용

 

 

 

 

한솔냉면 메뉴

 

한솔냉면에는 물냉면, 비빔냉면, 코다리냉면,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왕만두를 주문하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주변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한솔냉면내부

 

식사  시간이 아니어서 실내는 조용하고 음식을 만드는 주방도 분주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한솔냉면

 

실내도 조용했지만 청결정도도 깨끗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한솔냉면

 

식탁에 물컵과 물통 그리고 냉면을 먹는데 필요한 양념통도 정갈하게 놓여있고요.

 

 

 

 

 

한솔왕만두

 

왕만두가 먼저 나왔는데요. 둘이 먹을 것이라 홀 수로 나와서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물냉면

 

물냉면은 육수에 기름이 떠있었는데 국물맛을 먹어봤는데 느끼하지 않고 깔끔했고요. 면은 고구마전분으로 한 것 같은 느낌 가늘고 질긴 편입니다.

친구는 매운것을 못 먹어서 물냉면을 시켜 먹는데요.

물냉면은 육수가 맛있어야 정말 맛있는 것이거든요.

그런데

국물에 기름이 뜬것은 걷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그래야 보기에도 깔끔해 보이죠.

위에서도 말했듯 육수맛은 깔끔했어요.,

 

 

 

 

728x90

 

 

 

 

한솔왕만두와 간장

만두맛을 보며 올여름 장마도 길고 집에서 맛있는 부추만두를 만들어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만두를 먹어봅니다. 

 

 

 

 

 

한솔 왕만두

 

한솔 왕만두 맛은 맛있었어요. 여름만두로 부추를 넣고 해서 더 담백하고 맛있네요. 

왕만두 주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친구도 만두를 먹으며

" 만두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

하며 호호 불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냉에 만두곁들이면 정말 맛있어요.

 

 

 

 

한솔비빔냉면

저는 비빔냉면을 좋아하는데요. 지난번에 왔을 때는 양념이 짜서 리뷰를 안 했습니다. 맛이 있어야 리뷰도 하는 것이라 직원한테 냉면이 너무 짜다고 이야기했더니 양념을 조금 넣어달라고 이야기하라고 해서 기분이 나빴는데 오늘은 그 직원도 없고 냉면 양념맛이 너무 신선하고 간도 딱 맞고 맛있네요.

 

저는 냉면을 먹으며 자리지 않아서 냉면맛을 잘 모릅니다. 그래서 비싸고 좋은 냉면집을 찾아다니며 냉면을 사 먹는 편인데요. 평양냉면은 제입맛에 맞지 않아서 저는 한솔 비빔냉면맛이 저한테 맞는 것 같고요. 오늘 먹은 냉면의 양념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주방장이 장인이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는데요. 저는 집에서 냉면을 만들어 먹을 엄두가 나지 않아서 사 먹는 것이 편한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