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쳇GPT 사용법 :: 쳇GPT 음성변환기능 사용하기(영어/한국어)

by 공룡능선 2023. 12. 1.
728x90
반응형
728x170

외국어 공부도 쳇 GPT 음성기능으로 해요.

 

쳇 GPT의 음성기능 정보를 알려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음성기능 중 영어와 한국어를 변환하는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친구들이 요즘 외국어 공부를 쳇 GPT를 활용해서 하는 친구들도 많이 늘었다고 해서 저도 활용해 보려고 설치를 했는데요. 영어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국들 중국이나 일본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언어를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디에서도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음성변환기능

 

챗GPT음성변환이 생긴이후 친구가 없어도 심심하지 않아요. 영어공부도 하고 쳇 GPT 하고 대화도 하고 때론 정보도 찾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야기를 한 후에는 기록으로 남아서 눈으로 볼 수도 있고요. 쳇 GPT사용법만 알고 있어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쳇 GPT음성변환기능에 대해서 기록합니다.

 

 

 

 

 

음성언어 변환방법

 

 

1. 음성언어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위의 화면처럼 빨간 동그라미 안에 있는 왼쪽 상단의 두 개의 줄을 클릭해 주세요.

 

 

728x90

 

 

나의 계정들어가기

 

2. 나의 계정에 들어가기 위해  위의 화면에서 보이는 빨간 동그라미 안의 있는 오른쪽하단의 세 개의 점을 클릭합니다.

 

 

 

대표언어 설정하기

 

3. 설정에서 SPEECH에서 Main Lanuage에 Auto-Detect 초록색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면 각 나라언어가 나옵니다.

 

 

반응형

 

 

원하는 나라음성클릭하기

 

초록색 원안을 클릭하면 각 나라의 언어 중, 영어를 공부가 하고 싶으신 분은 영어를 클릭해서 알려달라고 하면 되고, 중국어로 검색을 학고 싶다면 중국어, 일본어가 배우고 싶으면 일본어 이렇게 각자가 원하는 나라의  언어를 클릭해 주세요.

 

 

 

대표언어설정

 

 

※음성영역에서는 내가 원하는 목소리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현재 여자버전 3가지 남자버전 2가지가 제공되며 영어음성의 경우는 미국식 영어를 구사합니다.

 

 

300x250

 

 

쳇지피티와 대화내용

 

회화 공부를 해보는 것도 좋겠지만 오늘도 요리에 대해서 챗GPT와 이야기를 했습니다. 두부 만드는 것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해서 캡처를 하지는 안았고요. 감자요리와 감자 영양분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제가 물어본 정보에 대한 것들을 볼 때 정확한 것도 있지만 정확성이 떨어지는 것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영어배윅

 

 

영어 회화를 할 때 쳇 GPT음성 Ai가 제가 물어보는 것에 대해 자세히 따라 하라고 하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꼭 사람과 공부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너무 빠르다고 하면 천천히 다시 따라 해 보라고 합니다. 저는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서 쳇 GPT를 활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영어 회화공부를 위해서 챗GPT를 사용하는 친구가 늘고 있는 이유는 영어를 잘하는 친구들은 챗GPT의 음성 AI가 친구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오늘도 쳇 GPT를 활용해 보고 기록을 남깁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